글·그림·사진/신비로운자연·풍경

마지막 가을을 보내면서 코스모스와 잠자리

사오정버섯 2012. 11. 11. 15:41
사오정의 쉼터

아쉬운 가을이 지나갑니다~^^*

이제야 가을 사진 올려봅니다~

코스모스와 잠자리 그리고 사마귀의 모습을....

 

사오정의 쉼터

 

이제 가을의 아쉬움을 달래며...........

 

 

안녕하세요~^^*

잠시 휴식중인데 누구세요~^^*

 

 

이곳에서 휴식을...............

 

 

저를 아세요~^^*

고추잠자리 인사 드려요~^^*

반가워요~^^*

 

 

자꾸 보시면 쑥스러워요~^^*

 

 

저는 가지꽃 이랍니다~^^*

 

 

 

노랑코스모스(황하코스모스) 꿀이 맛있어요~^^*

 

 

저는 용담꽃이랍니다~^^*

 

 

가을 하늘이 싱그러운날 입니다~^^*

 

 

 

아주 예뻐요~^^*

 

 

 

저는 꽃댕강나무꽃입니다~^^*

 

 

내마음의 파란 하늘

 

 

저도 잠자리 맞아요~^^*

 

 

저는 여우구슬 이랍니다~^^*

길가에 흔할것 같지만

잘 안보입니다~^^*

 

 

잠시 마음을 놓아 보세요~^^*

 

 

나팔꽃 감상 하세요~^^*

 

 

 

저는 나팔꽃 입니다~^^*

 

 

사랑초 같나요~^^*

저는 덩이괭이밥 이래유~^^*

 

 

제가 우리나라꽃 입니다~^^*

무궁화

 

 

저도 이쁘게 봐 주세요~^^*

 

 

에궁~제가 너무 많이 등장해서 죄송해유~^^*

 

 

ㅎㅎㅎ 아주 실한 고추 입니다~^^*

 

 

저는유~보플꽃 이래유~^^*

 

 

여우구슬 입니다~^^*

 

 

히히~제가 쌀나무입니다~^^*

벼가 맞나유~^^*

 

 

마지막으로 저를 보세요~^^*

오늘하루가 재미나는날이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