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듣고싶은음악

널 붙잡을 노래 - 비

사오정버섯 2010. 4. 10. 20:17
 
사오정의 쉼터
 
 
널 붙잡을 노래 - 비
 
널 붙잡을 노래’는 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77
 
널 붙잡을 노래 - 비
 
 
 
널 붙잡을 노래 - 비
 
오늘도 서성이는 너의 집
화가 나는걸
나는 힘든데
나는 힘든데
이렇게...

 

 

하지만 나는 어쩔 수 없어
니 마음을 돌리긴 너무 늦은걸
끝나버렸어
어쩔 수 없어
이젠...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oh... 제발...
돌아와...
난 니가 생각나
자꾸만 생각나
 

 
예전처럼 니 손 잡을 수가 없어
난 니가 너무 좋아서
너의 모든 걸 못 잊어

 


이 노래는 널 붙잡을 수 있는 노래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나와 마주치던 그 눈빛으로 그대 나를 다시 봐요
그 눈빛
내게 말을 해줄래
아직도 사랑한다고

 

 

한순간 내 몸에 익숙했던 니 손이 날 밀어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오늘도 떠나간 너의 숨결, 아직도 널 사랑해
나는 어떡해...
나는 어떡해...

 

 

제발...
oh... 제발....

 


사랑해...

 

 

 

 

 

 

 

 

 

 

월드스타 비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4월 8일 오후 6시 비공개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비는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로 2AM의 '잘못했어'를 물리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이는 컴백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결과다.

비는 “나오자마자 1위를 주셔서 감사하다. 엠블랙 아이들이 주는 상이라 더욱 뜻 깊다.

기획사 식구들과 댄스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웃으며 소감을 밝혔다.

비는 이날 ‘널 붙잡을 노래’를 섹시하면서도 위엄 있게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동안 업그레이드 된 비의 복근과 단단한 몸매는 여성 팬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한편 2AM 조권, 엠블랙 지오, 이준의 사회로 진행된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걸그룹 시크릿이

'매직' 컴백무대를 선보였으며 '슈퍼스타K' 길학미의 데뷔 무대가 펼쳐졌다.

이외에도 2AM, ZE:A(제국의아이들), 정인, 비스트, 케이윌 등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비(1982년 6월 25일 ~ )는 대한민국의 댄스가수 겸 연기자 겸 소속사 사장이다.

비라는 예명은 가수로 활동시 사용하고,

연기자로 활동할 때에는 정지훈(鄭智薰)이라는 본명을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디스커버리 채널 [Discovery Channel] 에서

힙 코리아 [HIP KOREA] 다큐멘터리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다.


비(정지훈) 가수, 영화배우
출생 1982년 6월 25일
신체 키185cm, 체중74kg
소속 제이튠 엔터테인먼트
데뷔 2002년 1집 앨범 'n001'
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재학
경력 2010년 녹색성장 홍보대사
수상 2008년 제23회 골든디스크상 디스크부문 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