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며 살어요/인물·연예·유명

"이효리, 1살 연하 모 그룹 재벌2세와 열애"

사오정버섯 2008. 9. 22. 21:55
"이효리, 1살 연하 모 그룹 재벌2세와 열애"

 

 

 

 

톱스타 이효리(30)가 모 그룹 재벌2세 최모(29)씨와 열애중이라고 17일 스포츠서울이 보도했다.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이효리는 자산 1조원에 육박하는 D그룹 차남 최씨와 지난 7월 지인 모임에서

만난 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최씨는 현재 미국 동부에 위치한 명문대 유학생이다.

신문은 지난 10일 두 사람이 서울 모 호텔 수영장에서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면을

사진과 동영상으로 찍어 공개하며, 이들이 수영장 데이트를 했다고 보도했다.

이효리가 방송 일정이 없었던 지난 9월 초 이효리와 최씨는 4박5일 일정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고 스포츠서울은 주장했다. 이효리 측근은 신문과 인터뷰에서 "제주도 여행은 최씨 친구 커플과 동반 데이트를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효리와 최씨 모두 친구들과 어울리는 걸 좋아해 자주 모여 다닌다"고 밝혔다.

 

또 다른 측근은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지만 결혼으로 발전할 지는 미지수라고 말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이 측근은 신문과 인터뷰에서 "효리의 나이가 꽉 찬 30세라 결혼을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아직은 아닌 것 같다"며 "최씨 역시 아직 학교를 마치지 않았다. 미래에 대한 확신보다는 현재를 즐기는 수준이다"고 말했다.

최씨는 추석 전 학업을 위해 미국 뉴욕으로 떠났다. 이효리 측근은 "요즘은 서로 전화로 애정을 확인하고 있다. 장거리 연애를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이같은 열애설에 대해 이효리 소속사와 최씨 그룹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공식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이효리 소속사 측은 "(수영장에서) 사진 찍힌 친구는 10년 된 오랜 친구"라고 부인했으며, D그룹 홍보실은 "처음 듣는 이야기다. 회장님 자제분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전혀 알길이 없다"고 해명했다. 신문은 "10년 된 친구는 수영장에 동행한 것이고, 이효리와 함께 한 남자는 최씨가 맞다"고 주장했다.

 

 

[단독포착]이효리 재벌2세와 열애중

 

 
 
‘재벌 2세 열애설’ 이효리 “연예계 활동 회의 느낀다”
 
톱스타 이효리(29)가 한 살 연하의 D그룹 재벌 2세 최모(28)씨와 열애설에 빠졌다는 보도와 관련해 “연예계 활동에 회의를 느낀다”고 말했다고 18일 스포츠동아가 보도했다.
 
이효리는 17일 신문과 전화 인터뷰에서 열애설 진위 여부와 관련 “어떤 말도 하고 싶지 않다”며 “나의 사생활이니까 가타부타 말하기조차 싫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앞으로도 나는 내 사생활에 대해 언론에 알리는 일이 일절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리는 “여러 사람들이 어울려간 수영장에서의 모습을, 매체가 의도하고 원하는 목적대로 동영상을 마음대로 편집해 인터넷에 올린 것도 몹시 불쾌하다”고 말했다. 그는 “연예인도 사람이고 엄연한 인격체인데, 사생활은 보호 받아야 되는 것 아닌가”라고 반문하고 “이번 경우처럼 과도하고, 무차별적인 보도에 대해 깊은 실망과 함께 연예계 생활에 회의를 느낀다”고 불편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효리는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최씨를 ‘지인’이라고 지칭했다. 이효리는 “나는 공인이어서 감수해야겠지만 나의 ‘지인’은 공인이 아닌데 사진에 모자이크 처리 등의 보호장치도 없고, 실명까지 밝혀진 데 대해 정말 실망감을 느낀다. 기본적인 예의는 갖춰야 하는 게 아니냐”고 말했다고 신문은 전했다.
 
이효리 소속사인 엠넷미디어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효리와 최씨가 각각 고등학생, 중학생일 때부터 알고 지내던 같은 동네 선후배이자 친구 사이로 핑클 활동 당시부터 개인 활동을 시작한 지금까지 많은 의지를 해오던 친구라고 해명했다. 
 
이효리는 “이번 일로 인해 나의 지인들이 큰 상처를 입었고, 나는 지인들을 잃게 됐다”면서 “친한 지인들과의 관계마저도 포기하게 만드는 이런 식의 보도라면, 나는 앞으로 친구나 지인과 어디 놀러 갈 수도, 여행을 갈 수도 없고 외톨이가 되고 말 것”이라고 분노를 표시했다.
 
17일 스포츠서울은 이효리가 최근 서울 시내 한 호텔수영장에서 최씨와 함께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하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스포츠서울은 이효리와 최씨가 최씨 친구 커플과 함께 제주도로 4박5일간 여행을 다녀왔다고 보도했다.
이효리 소속사 엠넷미디어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효리 가수
출생 : 1979년 05월 10일
학력 : 서문여자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