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적지·자료/역사·희귀 자료방

중국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들의 이야기

사오정버섯 2007. 4. 3. 12:20

                                       중국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들의 이야기                                      

 

-중국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들의 이야기-

 

 지구상에 갑자기 큰 변화가 생겼다. 지구상의 큰 대륙이 바다 속으로 들어갈 만큼 지각변동이 있었고, 동시에 인류문명도 변하게 되었다.  

 

   대서양의 아틀란티스(Atlantis) 대륙과 태평양의 무(Mu)대륙과 인도양의 레무리아(Lemuria) 대륙이 바다 속으로 들어간 것도 이 때의 일이었다. 지구상에서 인간이 꽃 피어온 역사 이전의 문명이 세찬 비바람에 꽃잎이 떨어져 나가듯 바다속으로 사라져 버린 것이다.

   지구는 주기적으로 대변동을 하고 있다.

 

 

  온난한 기후와 적당한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중앙 아시아에 문명이 크게 번성하기 시작했고, 인류 최초의 국가가 생겨났다. 북방에서 다시 북방문명이 시작된 것이다. 이 때 처음 생긴 나라가 환국(桓國, B.C7,199~3,898)이었다고 한다. 지금의 천산(天山) 산맥과 파미르 고원의 동쪽으로 알려져 있는데, 지금의 중국의 북서부 지역이다. 이것이 북방문명의 출발인 것이다.

  B.C 3,000년경의 황하문명, 인더스문명, 수메르(메소포타미아)문명, 이집트문명들이 모두 B.C 7,199~3,898년에 실제했던 중앙 아시아의 환국(桓國)의 신교(神敎)문명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리고, 환국(桓國)의 문명이 남쪽으로 뻗어내려 세계 4대문명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환국의 자취>

1. 중국 신강성 위구르자치구 우루무치(烏魯木齊) 동쪽에 소재한 천산천지(天山天池) 일대에서 신석기시대의 성터(北庭古城遺址)가 발굴됨 → 환국의 중심지로 추정됨.

2. 바이칼호 부근에서 신석기 유적: 배달국 홍산유적 출토물과 유사함.

3, 문헌기록: 진서(晉書) 4이전(四夷傳) - 비리국,양운국,구막한국,일군국
                   중국사고지도집(상해출판사)
                   당서(唐書) 북적전(北狄傳) - 우루국
                   삼국사기 - 구다국(句茶國), 매구곡(賣溝谷)

 <세계 최고(高)의 피라미드 발견>

 

  2000년 07월 03일 중국 톈진일보에 의하면, 러시아 고고학 발굴단이 티베트 서쪽의 강런보치봉 주변지역에서 세계 최고(最高)의 피라미드와 100개가 넘는 세계 최대의 피라미드군(群)을 발견했다고 한다.
환국(桓國)이 초창기에 도읍을 정한 위치와 일치한다.

 고고학계의 탄소 연대 측정법에 의해, 그 거대한 피라미드는 진시황의 무덤보다도 수 천년 앞서는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 이들 유적들은 중국 공안 당국에 의해 철저하게 숨겨지고 있다. 학술적인 조사나 연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다.

이들 피라미드는 만주와 한반도에 널려있는 고구려의 무덤과 너무나 똑같은 모양과 형태를 가지고 있다. 학계에서는 이들 피라미드는 중국과 일본에는 찾아볼 수 없으며, 고구려의 건축 양식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이들은 상고(上古)시대의 유적지로서 중요한 의미를 던져주는 것이다.

 

 우리민족의 최초의 국가요, 더 나아가 세계 최초의 나라인 이 환국은 9환족(아홉 족속)과 64민(무리)으로 이루어진 12환국의 연방국이었으며, 3301년간 지속되었고(기원전 7199~3898년), 7명의 환인이 다스렸으며, 문화수준은 구석기말 내지 신석기 시대였다. 역사기록으로 살펴본 7명의 환인과 연방환국의 12분국(分國) 이름을 적어보면 다음과 같다.

7대 환인

환국의 12분국의 이름

1대 안파견(安巴堅) 환인
2대
혁서(赫胥) 환인
3대
고시리(古是利) 환인
4대
주우양(朱于襄) 환인
5대
석제임(釋提任) 환인
6대
구을리(邱乙利) 환인
7대
지위리(智爲利) 환인

 (1) 비리국        (7) 격현한국
 (2) 양운국        (8) 구모액국
 (3) 구막한국     (9) 매구여국
 (4) 구다천국     (10) 사납아국
 (5) 일군국         (11) 선비국
 (6) 우루국         (12) 수밀이국

 

-중국에서 발견된 괴 피라미드들의 이야기-

 


(그림설명: 중국의 시안지방에 있는 괴 피라미드의 모습)

과연 중국에 높이 300m의 피라미드가 존재한다는 설화는 사실일까요?

현재까지 이집트와 남미등지에서만 발견된 피라미드가 중국에도 존재한다는 주장을 하는 사람은 다름아닌 독일의 고고학자 할트위그 하우스돌프씨 라고 합니다.

중국의 시안지방에서 남쪽으로 100km 떨어진, 고대 황제의 무덤 근처에서 발견된 피라미드들의 숫자는 무려 15개가 넘는다고 하며, 이는 1945년 인근을 비행하던 미국 수송기 조종사에 의해 처음으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할트위그 하우스돌프씨가 촬영한 중국의 파라미드 사진)

현재 중국의 피라미드는 전세계의 고고학자들에 의해 외면 당하고 있다고 하며, 그 이유는 중국의 공안 당국이 피라미드 근처의 모든 지역을 외국인 출입 금지지역으로 통제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963년 중국의 고고학자들에 의해 탐사된 피라미드는 당시 진시황의 무덤으로 오판 되었다고 하나, 1973년 에 실시된 카본 대이팅 실험에 의해 괴 피라미드는 진시황보다 수천년이 앞선것임이 밝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독일인 여행객으로 가장한 하우스돌프씨는 자신을 초청한 중국인이 시안시의 관광부장관과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 외국인출입금지 지역을 탐사 할수 있었다고 하며, 그는 당시 피터 크라사라는 독일인 친구와 동행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림설명: 할트위그 하우스돌프씨가 촬영한 중국의 파라미드 사진)

후에 외국인 고고학자가 출입금지 지역에 들어와 사진을 촬영했다는 사실을 알아낸 중국의 공안당국은 하우스돌프씨의 카메라를 빼앗고 모든 필름을 검증 하였다고 하나, 당시 피라미드가 담긴 필름들은 모두 발각되기전 독일로 보내졌다고 합니다.

카메라를 세관에 빼앗긴뒤 통역관과 같이 인근의 농부들에게 피라미드에 관한 질문을 한 하우스 돌프씨는, 피라미드 옆에 집을 짓고 사는 농부들 조차 자신의 옆에 있는 거대한 유적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모르고 있는 기괴한 상황을 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4년 독일로 다시 돌아온 하우스돌프씨는 "하얀 피라미드"란 고고학 서적을 출간하여 유럽의 베스트 셀러가 되었습니다.

 


(그림설명: 피라미드앞에서 밭을 갈고있는 농부의 모습)

과연 위의 피라미드들은 누구에 의해 만들어진것 일까요?

중국의 공안당국은 어떤 이유에 의해 타국인들이 피라미드를 탐사하는것을 극구 거부하는 것일까요?

'유적지·자료 > 역사·희귀 자료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훈민정음  (0) 2007.04.03
고대인의 망원경  (0) 2007.04.03
2000만년前 거미  (0) 2007.04.03
월남전쟁 그때 그시절  (0) 2007.04.02
앙부일구-해시계  (0) 2007.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