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듣고싶은음악

정신이 나갔었나봐 - 이승기

사오정버섯 2010. 8. 9. 21:25
사오정의 쉼터

정신이 나갔었나봐 - 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 이승기

 

85

 

 

 


정신이 나갔었나봐 - 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후회해도 이미 늦었다는걸 알아 슬퍼해도 이젠 모두 소용없단 걸
바람이 불어오고 내 맘이 시려 와도 널 다시는 볼 수 없니
baby 나를 떠나가지마 oh baby 나는 너 하나뿐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사랑한단 말을 못했어 미안해서 고맙다는 말도 못했어 떠날까봐
come back to me my girl my girl 오늘밤 너 땜에 잠 못 이루고
baby 나를 떠나가지마 oh baby 나는 너 하나뿐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살며시 안아주고 싶어 살며시 입 맞추고 싶어
그대의 품에서 나 잠들고 싶어



가사 출처 : Daum뮤직

 

 

 

2007년부터 《해피선데이》의 코너
〈1박 2일〉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역시 1박2일에서 인기짱 입니다

강호동을 제압하는 허당 이승기  

 

 

 

 

 이승기 탤런트, 가수
출생 1987년 1월 13일, 서울
신체 키182cm, 체중70kg
소속 후크엔터테인먼트
데뷔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
학력 동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학과
수상 2010년 제46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인기상
2009년 SBS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남자연기상, 베스트커플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