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행 사진/동기·동창·동문

동기들과 울산 근교 경북 녹동 흑염소 농장에서

사오정버섯 2008. 11. 16. 15:02
울산근교 경북 녹동에서 동기들 부부모임 흑염소 농장에서 2008.11.15일 토요일
녹동은 경북이지만 울산 울주군에 접해있어 꼭 울산같은 느낌이다
울산에서 708번 버스가 다니고 있읍니다
녹동 흑염소 농장에 흑염소와 닭들이 다정하게 생활하고 있네요
호박을 먹는데 제일 큰놈이 먼저 먹고 그다음 큰놈이 차례로 먹는 모습을 보면서
하루의 스트래스를 날리고 왔읍니다
만경흑염소농장:054-772-9872  010-4593-9872 이정환
경주시 외동읍 석계리 231-1번지 
 
 
사오정 짝지
 
 
길영배 짝지 
 
 
이관영 짝지
 
 
 
 
 
임진수 짝지
 
 
배정운 짝지
 
 
 
서인옥 짝지
 
 
 
 
 
인옥이 부부는 염소가 노는 집에서 뭐하노~^^*
 
 
조원홍 짝지는 사진이 없네(맨끝)~종호,광흡이가 빠져서 아쉽지만~
시골 주인집 방에서 즐기고 있는 동기들
 
 
 
다 먹고나서~ㅎㅎㅎ
 
 
사오정 친구 닭~ㅎㅎㅎ같은띠니까요~^^*
 
 
뭘 그렇게 뚫어지게 보시나요~~~~염소 첨 보나유~^^*
 

 

 

 
 
 
 
흑염소와 색이 다양한 염소들
 
 
우리도 염소예유~~아니면 말구요~^^*
 
 
너만 먹지 말구 나두 좀 주라~
 
 
닭이면 다같은 닭인줄 아세요~난 오골계에유~^^*
 
 
시커먼 닭아~난 화려하고 예쁜닭이당~^^*
 
 
저처럼 예쁜 염소 봤슈~~ㅎㅎㅎ
 
 
염소 농장 뒷산에 갈대가 저녁 노을경에 빛을 보고 웃네요~반가워요~^^*
 
 
 
계절을 망각한 제비꽃이 우리를 반겨 줍니다~안녕하세요~봄이랍니다~ㅎㅎㅎ
 
 
제 자식 예쁘지요~아직 일주일도 안됐어요~~~~~~^^*
 
 
 
 
애들아~어른부터 먹고난후 너희들 먹거라~^^*
으~~~욕심쟁이~~애들아 우리 모여서 한판 붙어볼까~~^^*
행님아 안되유~잘못하면 우리 맞아 죽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