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행 사진/동기·동창·동문

강진수,손명주 동창 친구와 저녁을

사오정버섯 2008. 8. 31. 21:36

모처럼 울산에서 중공업아닌 친구 손명주 강진수부부와 함께~저녁 식사를 했어요~

손명주는 현대자동차 다니구~사오정(이중환)은 현대중공업 강진수는 대한유화 다니구~이렇게 자주는 못해도 가끔은 만나 보고 싶은 친구들이구나~~강짐수는 요즈음 홍삼을 판매하는 매장을 오픈하고 바쁘구나~

홍삼 필요하면 부탁하세요~

2008.08.31일 일요일

 

 

강진수

 

 

강진수 옆지기 

 

 

 

 

강진수 부부와 손명주 부부 사오정~ㅎㅎㅎ사오정은 찍는다고 안나왔지유~^^*

손명주와 옆지기

 

 

마침 쭈꾸미가 올라오네요~~~회전하니까요

 

 

요거이는 삼겹살이 도는 순간이네요~~

 

 

쭈꾸미와 삼겹살~ㅎㅎㅎ 냠냠냠~~~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