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그림·사진/좋은글·시· 명언

마음에 바르는 약

사오정버섯 2008. 9. 26. 21:08
♡...마음에 바르는 약...♡ 남에게 상처 줄 수 있는 말은 되도록 하지 마세요. 아무렇지 않은 척 해도 속으로 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내가 원래 이런 사람이니까 무조건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도 버리세요. 그건 이해가 아니라 강요입니다.

힘들 때 누군가 위로해 줄 것을 바라지만 말고 혼자서 이겨낼 방법을 찾아보세요. 그들이 당신의 고민보다 더 큰 고민을 안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진심을 장난으로 말하지 마세요. 그럴수록 당신의 진심의 가치는 점점 떨어지게 되있거든요.

누군가를 좋아할 때는 머리보다 마음으로 사랑하세요. 머리로 잰 마음은 줄자처럼 다시 되감겨지게 마련이거든요.

당신이 외롭다고 느낄 때 부모님께 전화를 걸어 보세요. 이 세상엔 언제나 내 옆을 지켜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게 될거예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단어 몇 글자로 이루어진 말들이지만 이런 사소한 것들이 당신의 삶을 바꿀지도 모르니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실감하게 하는 쌀쌀한 아침이내요.. 아직 단풍이 그리 많이 들진않았지만.. 거리에 나뒹구는 낙엽들을 보니.. 웬지 쓸쓸한 느낌마저 들면서... 아..정말루 가을은 가을인듯한...




어느덧 9월도 마지막에.. 며칠남지않았내요.... 이젠 정말루 등산하기좋은 그런 계절이내요...^^

Take My Breath Away - Berlin 탑건 ost
 

 
 

 

빅토리아 연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