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듣고싶은음악

You raise me up - 임형주

사오정버섯 2009. 10. 19. 21:42

사오정의 쉼터

임형주 성악가
출생 1986년 5월 7일
데뷔 2003년 1집
앨범 'Salley Garden'
학력 산펠리체 음악원
경력 2009년 서울특별시 중구 홍보대사
수상 2003년 미국 USO협회 최연소 명예훈장

 

 

27

 You raise me up - 임형주

 

 

 

 

 

 

 

 

 

You raise me up - 임형주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ㅣ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