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동물·곤충/곤충류·나비

나무결재주나방(Cerura vinula )

사오정버섯 2008. 2. 9. 16:28
나무결재주나방(Cerura vinula )

 

 

내가 누구인지 아세요.
나를 우주인 같다고 해요.
그런데 내 이름은 나무결재주나방입니다.
지금 나의 모습은 애벌레 때의 모습이랍니다.

 

 

 

애벌레 때의 도 다른 나의 모습

 

 

 

어른(성충-나방)이 된 나의 모습이고요.

 

 

태어낫을때 알의 모습이랍니다.

 

 

나는 주로 버드나무, 포플러 등 잎이 넓은 나무에서 살아가지요.

 

 

먹고 살아야 되니까요.

 

 

 

어른이 되기 직전 번데기 때의 모습이교요.

 

 

어른이 된 나의 모습입니다. 날개의 무늬가 나무결과 같다고해서 사람들이
나무결재주나방(Cerura vinula ) 이라고 부른답니다.
사진사들이 나의 애기 때 모습이 재미있다고 좋아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