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행 사진/동기·동창·동문

논산 고향 동창 권만식 어머님

사오정버섯 2007. 4. 2. 17:47

37년만에 제가살던 논산 고향 마을에 가봤읍니다(논산 부창4동)

제가 살던때와는 많이 다르네요 제가 초등학교 졸업하고 대전으로 이사갔으니까요~

 

 

집앞이 옜날에 논이였는데 빈터가 되었네요

 

 

동네끝집이 멀은줄 알았더니 겨우 데여섯집이 끝이네요~

 

 

 

아마 이집정도가 제가 살던곳이 아닌가 하네요~

 

 

 

 

권만식 어머님

 

 

동네 아주머니

 

 

식당 할머니도 같이 식사를 하면서

 

 

 

기분이 좋으셔서 노래도 하시네요

 

 

 

 

건강하게 오래 사세요~~~~사오정 고향 마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