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그림·사진/바위·오묘·조각

`가슴 3개인 여성`

사오정버섯 2007. 3. 7. 22:51

`가슴 3개인 여성` 등장에 온라인 떠들썩

 

 

★...가슴이 3개인 여성의 사진이 한 해외 사이트에 게재되어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웨덴의 네티즌이 올린 사진 속 여성은 빨간색 톱차림에 핫팬츠를 입고 미소를 활짝 보여주고 있다.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된 곳은 여성의 가슴. 똑같은 크기의 가슴이 3개인 사실을 사진으로 목격한 네티즌들은 합성사진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다. 그러나 몇몇 스웨덴의 네티즌들은 이미 잡지에 소개된 인물이라며 실존 인물임을 주장하고 있는 상태.
한 네티즌은 "여성의 가슴은 3개였다는 설이 있는데 팔로 안아서 수유를 하면서 그중 하나가 퇴화한 것"이라며 "가슴이 3개인 여성들의 사례는 의학계에서 가끔씩 보고되어 왔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해 중국에서도 3개의 가슴이 있는 여성이 화제가 된 가운데, 사진 속 여인도 실제일 가능성이 큰 것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가슴 3개 여성' 남친이 사진공개

 


★...3개의 젖가슴을 지닌 한 멕시코 여성의 사진이 한 미국 사이트에서 폭발적인 클릭을 기록중이다.
사진의 등장한 여성은 올해 22세의 대학생으로 그녀의 애인이 누드 촬영을 해 온라인상에 게재한 것. 애인의 누드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는 사실에 비판을 가하는 이들도 상당수 있지만 젖가슴이 3개라는 사실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합성 사진이라는 의혹도 일으키고 있지만 대다수가 진짜 모습이라는데 의견을 모은다. 한 네티즌은 "가슴이 3개인 경우는 양쪽 가슴에 비해 가운데 가슴이 상대적으로 작다"고 실제 사진이라는데 무게를 두었다.

가슴이 3개인 여성은 지난 6월, 본지를 통해 공개되어 국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멕시코 여성은 미국 포르노 영화사로부터 출연제의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전했지만 학업을 계속할지 출연제의를 승낙할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장태용 기자

`3개 가슴녀` 포르노 출연 제의 봇물


 

 


★...남자친구가 사진을 촬영해 해외 사이트에 공개된 3개의 젖가슴을 지닌 여성(9월 2일 고뉴스 보도)이 포르노비디오 제작사들로부터 잇단 출연 제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 속 여성은 멕시코에 살고 있는 22살의 여대생. 사진의 진위 여부와 더불어 해변에서 자기 여자친구의 누드 사진을 촬영해 공개한 남자친구에 대한 비판이 잇따랐다.

미국에 서버를 둔 사이트에 이 여성의 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 못지 않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 이들은 포르노 비디오 제작사들.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에 따르면 미국의 포르노 비디오 업자들이 한편의 비디오 출연에 10만불까지 제시해왔다고.더욱 네티즌들의 화제를 불러 모은 것은 당사자인 여대생이 대학 졸업후 취업 고민을 하고 있는 가운데 출연 제의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기 시작했다는 것.
한편 지난 6월 20일 본지 보도된 스웨덴에 살고 있는 가슴 3개 여성은 이미 유럽에서 포르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핫팬츠 차림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이 미모의 여성은 온라인에 공개된 후 지난 여름 포르노 배우로 발탁된 것으로 스웨덴의 소식통이 전했다.
 

'글·그림·사진 > 바위·오묘·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개 발가락  (0) 2007.03.08
신비에 아트-설탕예술  (0) 2007.03.07
4차원세계 그림들  (0) 2007.03.07
모래로 만든 예술  (0) 2007.03.07
달걀 공예 작품  (0) 2007.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