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며 살어요/케릭터·아이콘

★행복 전송중★

사오정버섯 2007. 2. 18. 23:19
★행복 전송중★  


하늘 같은 사랑 



나는 그대에게 하늘같은 사랑을 주고 싶습니다.
그대가 힘들 때 마다 마음 놓고 나를 찾아와
언제나 같은 자리에 같은 모습으로 그대를 지켜주는
그대의 그리움이 되어 줄 수 있는
그런 하늘 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그대가 씩씩하게 살아 가다가
혹시라도 그러면 안되겠지만 정말 어쩌다가 혹시라도
힘이 들고 지칠 때가 있다면 그럴 땐 내가
이렇게 높은 곳에서 그대를 바라보고 있노라고
고개 떨굼 대신 나를 보아 달라고
그렇게 나는 한자리에 그대를 기다리고 있노라고
나는 그대에게 그렇게 말 할 수 있는
하늘 같은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대 향한 맘이 벅차 오른다고 하여도
나는 그대에게 줄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그대가 언젠가 내게로 고개를 돌려주는 그 날에
나는 그제서야 환한 미소로 그대를 반겨 줄 것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그대로 태어나게 해 주겠다고



그러나 나는 마음을 열지 않는 그대에게
지금 나를 보아 달라고
내가 지금 그대 곁에 있노라고 말하지 않겠습니다.
세상 지금 그 누구보다 그대의 행복을 바라며
단지 하늘같은 사랑으로 그대를 기다리는 까닭입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그대을 사랑합니다.
 





사랑과 (*⌒.^)(^ε⌒*)

행복을 (づ ̄ ³ ̄)づ~♡

그대에게 (*^-^)♡(^o^*)

전송중♬ (^0^)~♪

ㅋㅋㅋ\(*`Д´)/
 



〃´`)
  ,·´ ¸,·´`)
   (¸,·´ (¸*♥사랑 마술 거는중´♥`)
                  ,·´ ¸,·´`)
                 (¸,·´   (¸*♥ 






〃´`)
  ,·´ ¸,·´`)
   (¸,·´ (¸*♥행복 마술 거는중´♥`)
                  ,·´ ¸,·´`)
                 (¸,·´   (¸*♥ 





사랑과 행복 전송중 ■■■■■■■■■□ 99%



。'ㅇ'☆''。*。*.。'☆*。。'ㅇ.☆.。'..*。*。..。'ㅇ'。
.。'☆。'   ◆◆◆◆ '☆*。.*ㅇ ◆◆◆◆  .。'☆。'
. 。' '  ◆◆◆◆◆◆◆ *☆ ◆◆◆◆◆◆◆◆  .。' '
'。☆ ◆◆◆◆◆◆◆◆◆◆◆◆◆◆◆◆◆◆◆  ''。☆
.。   ◆◆◆◆◆◆◆◆◆◆◆◆◆◆◆◆◆◆◆◆ .*ㅇ
'☆ ◆◆◆◆◆◆◆◆◆◆◆◆◆◆◆◆◆◆◆◆◆  .。
.*ㅇ ◆◆◆◆◆◆◆◆◆◆◆◆◆◆◆◆◆◆◆◆◆ ''☆
''☆ ◆◆◆◆◆◆◆◆◆◆◆◆◆◆◆◆◆◆◆◆ .☆.
.☆.  ◆◆◆◆◆◆◆◆◆◆◆◆◆◆◆◆◆◆◆ .*ㅇ
ㅇ'..   ◆◆◆◆◆◆◆◆◆◆◆◆◆◆◆◆◆  。''☆
。''☆''。  ◆◆◆◆◆◆◆◆◆◆◆◆◆◆  。'。'☆''。
*。..。'ㅇ'.。  ◆◆◆◆◆◆◆◆◆◆  *。..☆。'ㅇ'.。
☆''。*。.。'ㅇ.   ◆◆◆◆◆◆◆  ☆'。*.☆。'ㅇ'.。
☆''。*。*.。'ㅇ..☆.. ◆◆◆◆  ☆''。*☆。'ㅇ'.。'☆
☆''。*。*.。'ㅇ..☆..☆  ◆  ☆''。*...☆。'ㅇ'.。'☆

 




http://icon.sie.net/image/man/bow/bow21.gif 
꼬리글 다는 분에게 복을 뿌립니다 ㅎㅎㅎㅎ




'웃으며 살어요 > 케릭터·아이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내리는 겨울 이미지  (0) 2007.02.18
고양이,잠자리,매미 이미지  (0) 2007.02.18
장미 꽃다발에 행복을  (0) 2007.02.18
이쁜글 아이콘  (0) 2007.02.18
꽃아이콘  (0) 2007.02.18